•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주문취소를 했는데, 카드가 취소가 안된 경우.
  • 온라인 결제의 경우

    ▶카드 승인일 당일 취소는 즉시 취소가 되오나, 당일 이후의 취소는 처리 완료에 영업일 기준으로 5일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고객님은, 취소일로부터 일반적으로 토/일을 포함하여 7일 후에 카드사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반품 후 환불은 

     

    반품한 상품이 회수되어 확인(확정)되면 결제 취소가 접수되고 고객님에게 환불처리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회수확정후 매출취소까지 4~5일정도 소요 후 요청계좌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 회수확정후 카드사 매출취소까지 4~5일정도 소요됩니다.

  •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은 이유는?
  •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을 떄에는 

     

    ▶반품 상품의 회수확인(확정) 후 카드사의 매출취소 처리까지 4~5일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단, 회수는 되었는데 오랜 기간 결제취소가 않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회수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이니  

    반품영수증의 [운송장번호]를 확인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했거나 또는 설치완료(일부 설치상품)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만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이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택배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으로 인한 상품 멸실 또는 상품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고객님의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화장품, 식품 등)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계절상품 등)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도서, DVD, C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반품을 하실 때에는

    1. 주문번호, 회원번호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2. 배송된 상품이 원하는 상품이 아닌 경우는 배송 받으신 날부터 10일 이내에 각 상품 판매자의 주소로 주문번호, 회원번호, 이름, 반품사유 등을 메모하여

    반송해 주시면 상품 대금은 회원번호로 예치하여 차후 다른 상품 주문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료는 고객 부담 입니다.)  

     

     

     

  • 반품시 환불절차를 알려주세요
  • 환불절차는

    ▶카드결제시
    - 반품이 완료된 날짜로부터 약 2~3일 이내(토, 공유일 제외)에 카드결제가 자동 취소됩니다.
    - 결제 당일 이후 취소시, 해당 카드사 규정에 따라 약 7~10일 이후 승인 취소 및 한도 복원 처리됩니다.
    - 카드사로부터 이미 결제대금이 청구된 경우, 당월 또는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차감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시
    - 반품 완료된 날짜로부터 약 2~3일 이내(토, 공유일 제외) 환불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의 상담전화

    ☎ 010-2236-7317 (평일 : 오전 09:00~오후 18: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MARKETINSIDE 대표자 : imarket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308-139, 별관
    사업자등록번호 : 127-21-74082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14의정0610호
    고객센터 : 010-2236-7317 FAX : 0504-190-3110 Email : imarket@daum.net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우주 (imarket@daum.net)

    Copyright ⓒ MARKETINSIDE All rights reserved.

당사는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닌 통신판매중개자이기 때문에 상품과 거래정보, 거래에 따르는 부분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몰에 등록된 상품들과 관련된 모든 내용들은 개별 상품 공급사가 직접 등록하거나 공급사로부터 제공받은 이미지와 기타 입력정보들로 모든 상품과 관련된 저작권 문의는 해당 상품공급사를 통해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